html 이미지 클릭 다운로드

다운로드 된 파일의 새 파일 이름 (“myw3schoolsimage.jpg”대신 “myw3schoolsimage.jpg”) 다운로드 특성에 대한 값을 지정: 다운로드 속성이 서버에서 파일 다운로드 논리를 구현해야 하는 끝을 예고한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불행히도 모든 주요 브라우저에서 완전히 지원되지는 않습니다. 작성 시 Safari 및 IE(데스크톱 및 모바일 모두)는 이 특성을 지원하지 않습니다. 사용자 지정 CSS에서 “et-download-button”이라는 CSS 클래스를 추가합니다. 이 클래스는 jQuery를 사용하여 단추를 대상으로 하고 다운로드 특성을 추가하는 데 사용됩니다. 이론적으로 다운로드 속성에 대해 입력할 수 있는 내용에 대한 제한은 없습니다. 실제로 이것은 매우 사실이 아니다, 당신은 명심해야 할 것이다 제한 운영 체제는 문자가 파일 이름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에 부과 – 같은 Windows의 백슬래시 “ 또는 앞으로 슬래시 `/` *nix 및 OS X에 – 브라우저는 그에 따라 다운로드 속성의 값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콘텐츠 처리 HTTP 헤더의 파일 이름 매개 변수를 사용하여 다운로드 특성의 값을 재정의할 수 있습니다. Firefox는 보안상의 이유로 동일한 원본 다운로드 링크만 지원하므로 기본적으로 다른 도메인 이름 또는 다른 서버에서 호스팅되는 링크로 다운로드 링크를 직접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. 실제 응용 프로그램에서는 다운로드 특성이 하드 코딩되지 않고 이미지를 다운로드하기 전에 사용자가 입력한 후에 추가될 수 있습니다. 이 기능은 나중에 볼 수 있도록 파일을 저장해야 하는 상황이 있을 때 유용합니다.

eBook 오퍼, 구입한 미디어 파일 또는 단순히 고화질 이미지에 대한 다운로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. 브라우저가 파일을 내부적으로 처리하지 않도록 하는 방법은 브라우저가 내부적으로 파일을 처리하지 않도록 헤더(콘텐츠 처리가 우선적으로 또는 콘텐츠 유형)를 변경하는 것입니다. 헤더(예: download.php)를 동적으로 설정하는 웹 서버에 스크립트를 작성하거나 다운로드하려는 파일에 대해 다른 헤더를 반환하도록 웹 서버를 구성하여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. 당신은 당신이 어떤 PHP 또는 자바 스크립트를 작성하지 않고 도망 할 수 있도록 웹 서버에서 디렉토리 당 기준으로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– 단순히 한 위치에 모든 다운로드 이미지를 가지고. 추가 버튼 URL (이것은 다운로드 파일에 전체 URL이어야한다) URL이 열립니다 : 새 탭에서 (이것은 대체로 중요하다) 추가 버튼 텍스트 당신은 순수한 html / 자바 스크립트로 그것을 할 수 없습니다. 이는 웹 서버에 별도의 연결로 별도의 파일(이미지)을 검색하고 일반 웹 서버가 콘텐츠 헤더를 설정하여 파일을 제공하므로 콘텐츠 유형을 읽는 브라우저가 형식을 내부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결정하기 때문입니다. 나는 그것을 얻을하지 않습니다, 링크와 일반 href의 차이점은 다운로드 합니까? 브라우저에 따라 직접 다운로드 링크가 “이 파일로 무엇을 하시겠습니까?”라는 줄을 따라 무언가를 묻는 다운로드 팝업을 트리거할 수 있습니다. 그렇다고 해서 링크가 작동하지 않는다는 의미는 아닙니다. 보안상의 이유로 알림이 필요합니다.

다음은 PDF 파일의 직접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할 때 다운로드 팝업의 예입니다: 사용자가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면 2014년 3월의 월별 보고서를 다운로드합니다.2014.pdf 보다는 사랑스럽게 명명된 eid987jdien2i.pdf. PHP readfile() 기능을 사용하여 이미지 또는 다른 종류의 파일을 사용자의 하드 드라이브에 직접 다운로드하도록 강제할 수 있습니다. 여기서는 사용자가 한 번의 마우스 클릭으로 브라우저에서 이미지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간단한 이미지 갤러리를 만들 것입니다.

admin

About admin